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 어느날 몇부작 원작 드라마 김수현 차승원 연기대결 볼만합니다.

by 청주싱크대막힘 2021. 12. 7.

쿠팡 플레이 어느날 보는 법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쿠팡 플레이 어플을 다운받아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이나 아이패드 등에서 어플을 깔아 쿠팡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스트리밍 서비스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직 쿠팡 회원이 아니라면 30일 무료로 와우회원을 이용할 수 있으니 무료로도 볼 수 있습니다. 티비조선의 내일은 국민가수나  SNL KOREA 등도 쿠팡 플레이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이라면 플레이스토어에서 쿠팡플레이를 설치하고 실행 후 쿠팡 앱으로 로그인하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로그인하고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이라면 앱스토어에서 쿠팡플레이를 설치한 다음 역시 쿠팡 앱으로 로그인하기 후 시청이 가능합니다. 

쿠세권에 살아도 그렇지 않아도 쿠팡 회원권 2900원이면 누구나 볼 수 있는 쿠팡 플레이에서 첫 오리지널 드라마를 선보였습니다. 바로 김수현 차승원 주연의 드라마 어느 날입니다. 

드라마 어느날의 원작은  2008년 BBC 제작의 크리미널 마인드입니다. 

많은 영드나 미드가 재해석되어 한국화 될 때는 많은 변화가 있는데요. 부부의 세계나 굿 와이프 슈츠와 같은 영국 드라마가 한국에서 리메이크되어서 꽤 흥행을 했었습니다. 

쿠팡 플레이에서 처음으로 영국 드라마를 리메이크한다니 관심이 가는데요 그 주연이 김수현이라는 사실도 꽤 흥미를 끕니다. 

 

드라마 어느날 몇부작 요약 및 감상평

현재까지 어느날은 1-4부 까지 공개되었습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0시에 매화가 공개되며 한 회당 대략 1시간 10분 정도의 분량입니다.  총 8부작으로 되어있습닌다. 

드라마 어느날의 감독은 이명우 감독으로 열혈 사제, 무사 백동수 등의 작품을 연출한 감독입니다. 드라마 대박을 쓴 권순규 작가가 극본을 썼습니다. 

 

어느날은 말 그대로 한 평범하고 순진해 보이는 대학생에게 어느 날 일어난 사건으로 벌어지는 긴박감과 긴장감을 주는 그런 드라마입니다. 과연 김수현은 아무것도 모르는 평범한 대학생인지 아니면 그 순박함 뒤에 숨겨진 다른 얼굴이 있는 것인지 보는 시청자로 하여금 계속해서 주인공을 의심하게도 하고 연민의 눈으로 쳐다보게 하기도 합니다. 

주인공의 이름이 김현수라서 김수현을 알고 보는 시청자로 하여금 더 몰입을 해주게 하는 것도 같습니다. 

순진무구한 표정과 억울함을 온 얼굴로 드러내는 김수현의 연기력이 더 늘은건지 원래 잘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이명우 감독이 제작 전 시나리오 단계부터 김수현을 염두에 두고 작업했고 1순위 캐스팅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정말 찰떡궁합인 것 같습니다. 

 

차승원이 연기하는 30만원만이면 변호해주는 정의의 변호사 신중한 역할은 묘한 신뢰감과 그가 가진 배경을 궁금하게 하는 그런 맛도 있습니다. 도대체 왜 그는 발에 그런 아픔을 가지고 있는 것인지? 어떻게 그렇게 경찰서 법원 언론할 것 없이 마당발인 건지 그에 대한 설명이 현재 4화까지는 나오지 않지만 그의 천연덕스런 연기력은 드라마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사랑의 불시착의 표치수 역을 했던 양경원 배우가 경찰서와 교도소내에서 김수현과 계속 겹치는 인물로 나오는데 또 어떤 역할을 할지도 궁금합니다. 

김신록 배우 역시 요즘 지옥 드라마에서도 엄청난 존재감을 나타냈는데 담당 검사로 신중한 변호사와 티키타카를 보여줍니다.  과연 진실이 무엇인지 이제 남은 4화에서 어떤 반전과 긴장감을 줄지 기대가 됩니다. 

베테랑 박형사 역할을 하는 김홍파 배우가 주는 카리스마가 역시 대단합니다.  친절함과 부드러움을 나타내는 동시에 냉철함과 자기중심적인 행동들이 과연 이 형사는 착한 편인가 아니면 자기를 위한 사람인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1에서 4부까지 정주행 했습니다.  보는 내내 고구마를 먹는 듯한 먹먹함이 들지만 내가 이상황이라면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도대체 김현수는 왜 저렇게 행동하는 것인가?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극 중에 나오는 교도소는 최근에 티빙 영화 샤크에서도 나온 교도소 인것 같습니다. 아마 기존에 사용하던 교도소를 영화나 드라마 제작 용도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