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칫솔 추천 ~ 켄트 칫솔모 콤팩트 오리지널 차이점 : 구매 할인 정보

by 청주싱크대막힘 2021. 10. 8.

안녕하세요 설비하는 남자 공감남입니다.

오늘은 설비 말고 다른 이야기를 좀 해보려 하는데요.
매일 세번은 만나는 친구입니다.
바로 칫솔인데요. 평소에 별로 칫솔에 관심을 가지지 않고 살았습니다. 아무거나 쓰면 되는거 아냐??
좋은 칫솔의 중요성을 모르고 살아온거죠. 스케일링을 받고 치과 검진을 받으면서 좋은 칫솔 사용의 중요성에 대해 알게 되었고,
치과에서 일하던 제수씨의 추천으로 병원에서 사용하는 칫솔들을 사용했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칫솔은 병원 칫솔은 아니고,
초극세사 칫솔로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는 켄트 칫솔입니다.

기존 보통칫솔에 비해 0.01mm 초극세사 모로 이뤄져있어서 잇몸 사이사이를 잘 마사지 해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처음 딱 칫솔질 할때 신세계가 느껴지더라구요.

잇몸이 약해 피가 자주나는 편인데 켄트 칫솔로 닦고 나서 부터 피가 잘 안나는거 같아요.
사이사이 이물질도 잘 빠지는것 같구요.

99.9% 항균 처리된 칫솔모라 습한 화장실에서 곰팡이나 세균 증식 걱정없이 쓸수 있다고 하네요.

와이프 치아가 작은 편이라 와이프꺼는 콤팩트 제꺼는 오리지널로 한박스씩 구매 했습니다.
한박스 6개가 들어있구요.

가격은 다른 칫솔에 비해 두배가격이네요.
가격은 11번가 켄트 공식몰에서 30%할인 행사해서 12480원에 구매했습니다.
현재는 가격이 조금 올라있네요.
네이버에서 개당 1780원이 최저가 이네요.


포장 된 상태에서는 큰 차이가 안나네요.
오리지널이 콤팩트에 비해 조금 더 큽니다. 아래 손잡이도 조금 다르구요




크기가 다르니 칫솔모 수나 헤드 크기도 살짝 차이가 납니다.
교정중이거나 치아나 입안이 작은 분들은 콤팩트 추천드려요.
어린이요 키즈 제품도 있습니다.

이런 생활필수품들은 소모품이니까요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보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박스로 사면 부담되니까 한두개씩 구매해보시고 맞다 싶으면 대용량 구매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